부산도시가스, 고객만족도 도시가스 부문 1위
2003-09-18
㈜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는 최근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실시한 2003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도시가스부문 전국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부산도시가스는 고객만족 경영을 최고의 경영목표로 설정해 지난 2001년부터 국내 도시가스 업체로는 처음으로 첨단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인 SAP(요금,재무,구매통합 실시간 처리)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고객 콜센터를 운영,고객의 서비스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해오고 있다. 또 도시가스 회사 중 최초로 검침 및 안전점검 PDA 시스템을 개발,정확한 요금 고지 및 내실있는 안전점검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부산일보 2003. 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