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 고객센터 서비스 향상 세미나
2012-11-02
대륜E&S(대표 박진도)는 10월31일 민락사옥 교육장에서 20개 고객센터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고객센터 서비스 향상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정희영 피플인사이트 수석연구원를 초빙해 ‘21세기 고객감동을 이끄는 진정성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정 강사는 “직원만족을 위해서는 외부 조건보다 고객센터 대표와의 진정성 있는 관계가 무엇보다 중요하고 이러한 상호 신뢰는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발적 활동으로 이어지는 동기를 부여한다”며 “이를 위해 고객센터 대표의 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본사에서 문자전송 및 전자팩스 서비스 시행 등 최근 개발한 프로그램을 안내해 고객센터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만족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토대로 고객센터 대표자의 리더십 향상을 위한 단계적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