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너지, 서비스센터 정기 안전교육
2012-11-01
전북에너지(대표 민충식)는 10월26일 회사 SUPEX 홀에서 서비스센터 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4분기 정기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는 서비스센터 안전점검 매뉴얼과 함께 현장에서의 안전점검 실시 요령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년에는 현재의 PDA를 스마트폰으로 전환할 계획임을 안내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른 고객정보의 내용과 중요성을 소개하고 개인정보 보안을 철저히 준수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해피콜과 업무수행평가 및 우수 직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