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너지, 감성서비스 마인드 교육
2012-09-14
전북에너지(대표 민충식)는 9월12일 본사 SUPEX 홀에서 전 직원 및 LSC점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감성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삼성 CS 아카데미에서 전문강사를 초청해 내ㆍ외부 고객의 의미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북에너지서비스만의 감성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을 이해하고 스마트한 시대에 맞는 감성 서비스의 방향성을 제시한 뒤 현장 상황에 맞춰 서비스 마인드를 발휘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교육에 참석한 LSC의 한 점검원은 “이론 교육으로만 진행하지 않고 서비스수준 자가점검 실습 등 직접 참여하며 공감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돼 매우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재의 집단에너지사업본부장은 “고객은 인간성과 전문성을 갖춘 직원을 원한다”며 “고객에게 진심으로 대하며 자기계발에 힘써줄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