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우수고객센터 서비스 인증
2012-08-28
서울도시가스(대표 최성호)는 8월24일 법인대표자 간담회시 고객서비스 인증 제도를 자체적으로 시행해 우수고객센터를 시상했다. 이번 시상은 고객센터의 고객만족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센터 자체적인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업무별(행정매니저, 안전매니저, 서비스매니저) 종합 만족도를 측정해 우수고객센터를 인증하고 포상했다. 박태곤 영업관리부 상무는 “이번 인증으로 고객센터 직원들의 사기증진은 물론 서비스 마인드 함양의 계기로 삼아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꾸준한 개선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사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분야별로 자체 질의응답 시스템을 구축 운영해 접점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