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최성호)는 8월7일 본사에서 ‘서울도시가스 - KB국민 제휴카드’ 활성화를 위해 시행된 임직원 프로모션 대상자에 대한 포상을 시행했다.
이번에 시행된 임직원 프로모션은 지난 5월에 종료한 서울도시가스-KB국민 제휴카드 고객에 대한 이벤트와 병행 시행됐다. 제휴카드 활성화에 기여한 임직원을 선발해 사기진작 및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KB국민카드사가 주관해 이날 포상을 한 것이다.
서울도시가스와 KB국민카드는 지난해 12월 유대강화 및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신규 서비스 창출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양사의 노력 끝에 제한적 방식(본ㆍ지사 방문수납)인 도시가스업종 신용카드 납부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올해 2월 ‘서울도시가스 - KB국민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양사가 출시한 제휴카드는 납부방법 전면오픈(자동이체, 홈페이지, PDA, 내방결제)으로 인한 납부편리성 증진뿐만 아니라 도시가스 요금을 최대 10%(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통신비, 대중교통비, 외식비 등 생활밀착서비스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최성호 대표는 “서울도시가스-KB국민 제휴카드는 양사 시너지효과 증대 외에도 고객 납부편리성 증진 및 요금할인 혜택 등 장점이 많은 제휴상품인 만큼 회사와 고객을 위해 최대한 많은 안내와 홍보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서울도시가스-KB국민 제휴카드는 출시이후 지난 7월31일까지 양사를 통해 2만4,000건이 접수됐으며 22억원의 도시가스요금이 결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