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시가스, 고객만족 교육
2012-07-30
전북도시가스(대표 김홍식)는 7월17일~7월18일까지 양일간 지역관리소 직원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실시했다. 삼성CS아카데미의 CS 전문강사를 초빙해 실시된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 접점 업무에 임하고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첫째 날은 입사 2년 미만의 신입직원이 참여해 고객의 심리이해 및 서비스 마인드, 고객 접점별 고객 응대 스킬, 불만고객 응대스킬에 대해 배우는 CS 기본교육과정으로 진행됐다. 또한, 둘째 날은 입사 2년 이상의 경력직원을 대상으로 업(業)의 의미와 긍정적 마인드, TA(교류분석)을 활용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무의 개선과 창의적 문제해결 비법에 대한 CS 심화교육과정으로 구분해 실시됐다. 회사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긍정적 사고방식과 자부심 배양을 목표로 실시한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접점 상황에서의 대처능력 향상과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