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대표 박진도)는 7월9~10일 양일간 경기도 양주에 소재한 한화리조트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개 고객센터 대표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최근 도입된 도시가스 열량거래제도의 이해와 개인정보 보호법 강화에 따른 대응방안에 대해 교육을 실시해 변화된 제도에 고객센터가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최근 발생하고 있는 가스안전사고 사례를 통한 안전관리 교육을 실시해 안전관리 업무의 중요성을 환기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박진도 대표는 총평을 통해 도시가스의 안전한 공급,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 제공, 즐겁고 소중한 일터 만들기를 언급하며 ‘고객의 행복’을 추구할 것을 거듭 당부했다.
교육후 진행된 ‘화합의 시간’에는 고객센터와 회사간 격의 없는 대화가 이뤄져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