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고객만족자문위원회
2012-07-13
삼천리(대표 신만중)는 7월12일 도시가스사업본부 군포사옥에서 2분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검침제도 설문, 도시가스 열량제도에 대한 고객센터 상담원의 이해도 모니터링 등 고객 접점에서 자문위원이 직접 조사한 내용에 대해 공유하고 개선사항들을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0년 발족해 올해 3기를 맞이한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삼천리 공급권역 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 중 지역별 오피니언 리더(Opinion Leader)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분기별 회의를 통해 고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에게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