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에너지(대표 조민래)는 6월25일 본사 SUPEX 홀에서 소통을 통한 감성경영의 일환으로 안전관리본부장 주관 하에 ‘본부 Comm. Day’를 시행했다.
안전관리본부가 역점을 두고 시행하고 있는 소통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Comm. Day는 매 반기마다 본부 전 직원이 참석해 회사 경영활동과 안전관리 기술 및 우수사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직원 스스로가 주제를 정해 동료직원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발표하는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SK-Manship에서 요구하는 적극적인 사고와 진취적인 행동을 함양함은 물론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제고함으로써 진정성 있는 소통문화를 정착시키고 직원들의 자기역량 개발을 꾀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안전관리본부 Comm. Day에서는 SKMS실천위원회의 역할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직원 개개인이 준비한 7개의 주제와 안전관리본부 소통 추진성과 등에 대한 발표가 이뤄졌다.
프로그램 중간에 미니 퀴즈시간을 갖고 정답을 낸 직원들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직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는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강찬웅 안전관리본부장은 “경영권 단일화 이후 소통프로그램을 통해 변화된 모습과 창출된 가시적 성과를 보면서 구성원들의 변화에 대한 의지와 역량을 높이 평가한다”라며 “향후 전 구성원이 열린 마음을 갖고 진정으로 통할 수 있도록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