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에너지, 고객만족 교육
2012-06-25
영남에너지(구미대표 조성대)는 6월22일 회사 SUPEX 홀에서 구성원 및 서비스 센타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한국교육센터의 CS 전문강사 정유미씨를 초청하여 고객접점에서 업무에 임하고 있는 구성원과 5개 서비스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지향의 마음 다지기,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상황별 고객 응대요령, 고객 방문 시 친밀감을 주는 태도/화법 등 실습위주의 소양과 Skill을 향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감동을 향한 다짐의 시간을 갖고 앞으로도 고객접점에 있는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