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 고객만족 특별교육
2005-05-30
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가 5월24일∼25일 양일간 회사 강당에서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지역관리소 직원의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 및 서비스 자세 향상과 비상사태 및 안전점검의 내실을 기하기 위해 고객만족특별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만족 전문기관인 느낌기획원 강성모 원장과 제5지역관리소장 하오봉 기술사가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및 비상사태 대응 체계와 안전점검 체크포인트란 주제로 교육을 실시, 지역관리소 직원들이 고객의 새로운 정의와 구체적인 이해를 통해 고객만족의 생활화를 실천토록 했으며 비상사태 대응능력 향상과 점검의 내실화를 기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사기진작은 물론 지역관리소 직원의 현실적이며 현장감 있는 고객만족 우수활동 경험을 발표하게 하여 지역관리소 전 직원이 공유하여 활용케 함으로서 교육효과증진 및 고객서비스 수준 향상에 더욱 더 내실을 기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