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도시가스(대표 김창식)는 5월23일 본사에서 2012년 고객만족서비스(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2년 1차 CS교육으로 전문 교육기관인 삼성 CS 아카데미의 이수정 강사를 초빙해 고객감동 실현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교육과정은 서비스 기본단계로 본사 직원 및 안전관리대행사 직원 중 기본단계 미 이수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의 이해, 아름다운 미소 유지, 친절함을 주는 전화응대, 불만고객 응대요령 등의 테마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교육이 실제사례를 통한 실습 및 토론위주로 진행돼 앞으로 고객들이 한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