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대표 신만중)는 4월12일 군포사옥에서 제3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발족하고 올해 1분기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는 고객의 편의제공을 위해 최근 도입한 편의점 납부서비스, 모바일 고지서비스, 향후 도입 예정인 시각장애인용 점자 고지서비스 등에 대해 자문위원이 고객 접점에서 직접 설문조사한 내용을 공유하고, 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제도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논의했다.
지난 2010년 ‘SI(Service Identity) 선포식’에서 처음 발족해 올해 3기를 맞이한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공급권역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 중 지역별 오피니언 리더 10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자문위원회는 분기별 회의를 통해 고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 고객에게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에 대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며 삼천리 고객만족경영에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