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CS리더 인성교육
2012-03-16
서울도시가스(대표 최성호)는 3월7일 본사 교육장에서 25명의 고객센터 CS리더를 대상으로 인성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현장 사례로 접목하는 강의개발, 체크리스트를 활용한 현장 CS제고, 현장 CS 분위기 조성을 위한 사례와 방법 찾기 등의 내용이 진행됐다. 외부강사를 초청해 진행된 이번 교육 과정은 고객센터 자체적으로 CS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서비스 관련 전문지식교육과 현장에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박태곤 고객관리부 상무는 “자체 CS종합 평가를 통해 우수고객센터를 선발해 인증서를 수여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최우수 CS인증제로 삼아 고객센터에 자긍심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