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4분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 개최
2011-12-15
삼천리(대표 정순원)는 12월13일 군포 홍보관에서 2011년 4분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는 4분기 동안 타 도시가스사 고객센터를 체험하는 과제 수행 결과를 바탕으로 비교평가를 실시했다. 자문위원들은 타사와의 꼼꼼한 비교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놓칠 수 있는 세심한 서비스 부분과 고객 대기 공간의 편의성 개선이 필요한 부분 등에 대해 논의했다. 회사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고객들의 서비스 기대 수준과 니즈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적용하기 위해 지난 2010년 1월 SI 선포식에서 처음 발족된 서비스 평가단이다. 삼천리 공급권역 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 중 여성단체, 커뮤니티 등의 오피니언 리더로 구성된 이들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공급자가 미처 생각지 못한 사용 고객들의 작은 니즈까지도 세심하게 분석하고 평가하고 있어 도시가스 서비스 향상에 큰 몫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