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최성호)는 11월24일~25일 양일간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고객센터 직원들 중 CS리더 23명을 선발하여 CS리더양성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고객센터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업무별(행정매니저, 안전매니저, 서비스매니저)특성화를 위해 CS리더를 선발, 교육을 시행하였으며 이전 교육과는 달리 자율적으로 교육, 평가,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차별화했다.
박태곤 상무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고객센터에서 자체적으로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한다”고 교육 취지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