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도시가스(대표 한기수)는 고객 만족과 보다 효율적인 회사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재개편해 3월14일 오픈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의 컨텐츠 및 U.I/I.A (User Interface/Information Architecture) 재설계를 통해 고객의 편리성을 증대했으며, 기존 홈페이지에서 가장 미약했던 부분인 자동이체신청과 요금조회 등의 고객창구 주요메뉴를 메인 페이지에 부각시켜 사용자 편의를 고려했고, 영문·중문 홈페이지 제작해 국외고객도 불편없이 홈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SAP의 장점을 접목시켜 1개의 회원ID로 다수의 납입자 번호를 등록할 수 있도록 했고, 통합/합산 납입자를 위한 요금 상세 내역(별지)을 조회할 수 있게 구성됐다. 법인 고객을 위한 고지이력 조회가 가능해지는 등 홈페이지 내에서의 가스요금 조회 서비스도 강화됐다.
회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과 ‘따뜻함과 행복을 드리는 생활에너지 기업’이라는 비전을 홈페이지에서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최대의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