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대표 정순원)는 9월26일 군포 홍보관에서 3분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는 계량기 성능검사 서비스, 편의점 수납 안내 공지에 대한 자문위원들의 의견을 발표하고 지난 3분기 동안 실시한 삼천리 도시가스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모니터링 결과를 통해 개선 사항을 논의했다.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고객들의 서비스 기대 수준과 니즈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적용하기 위해 지난 2010년 1월 SI 선포식에서 처음 발족된 서비스 평가단이다.
회사 공급권역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중 여성단체, 커뮤니티 등의 오피니언 리더로 구성된 이들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공급자가 미처 생각지 못한 사용 고객들의 작은 니즈까지도 세심하게 분석하고 평가하고 있어 도시가스 서비스 향상에 큰 몫을 하고 있다.
그동안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는 ‘도시가스 사용 가이드’를 도시가스 주 사용 고객인 주부들이 이해하기 쉬운 용어와 디자인으로 개선하고 고객센터 직원들의 인사법, 복장과 관련한 응대서비스 표준을 개선하는 등 서비스 개선에 기여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