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대표 정순원)는 6월21일 군포사옥에서 2분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는 회사가 지난 2분기 동안 실시한 전반적인 CS활동을 모니터링한 결과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 가정용 도시가스 고객의 사용가이드 수립을 위한 고객만족자문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센터 방문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의 태도와 전문성에 대해 실시한 조사결과를 토대로 개선점들을 논의했다.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고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을 고객이 직접 참여해 전달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운영하는 서비스 평가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