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하티미팅 컨테스트 개최
2011-05-30
삼천리(대표 정순원)는 5월25일 도시가스사업본부 수원 사옥에서 ‘하티미팅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하티(Heartie)’는 지난해 1월 업계 최초로 선포한 SI(Service Identity)의 서비스 캐릭터로 고객센터에서 활동하는 모든 안전점검원, SE, 상담원들을 뜻한다. 삼천리는 하티 중에서도 고객 만족 활동에 관심이 높고 적극적인 직원들을 선정,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하티리더’로 양성해왔다. 이번 하티미팅 컨테스트는 이러한 하티리더들이 매주 1회 소속 고객센터 동료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여는 하티미팅의 중요성을 강조, 리더들의 교육 역량 강화와 고객센터 접점 직원들 사이의 CS마인드 붐업을 위해 개최됐다. 이날 사전 예선을 통해 선발한 총 6명의 우수 하티리더들이 각각 경청의 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의 가치, 비언어적 소통, 웃음의 효과, 배려의 자세 등을 주제로 하티미팅 프레젠테이션을 펼쳤다. 프레젠테이션 후에는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등 총 6명의 우수 리더를 선정, 시상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