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대표 이종무)는 5월24일~25일 양일간 대구 서부지사에서 도시가스 서비스센터 상담원과 안전점검원, LC기사 241명을 대상으로 가스사고 예방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기술능력 향상을 통한 가스사고 예방과 함께 사용시설 점검원의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하는 맞춤형 위탁교육으로 근무연수 30개월 미만의 안전점검원과 서비스센터 상담원은 연소기의 구조와 원리, 사용시설 점검요령 등 도시가스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들을 이수했다.
특히 모든 서비스센터 직원들은 서비스마인드를 제고하고 고객응대 프로세스를 점검하는 등 고객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한 이미지 메이킹 기법도 이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