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도시가스(유태표)가 효율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콜센터를 오픈했다.
회사는 1월10일 회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 신방동 소재 콜센터에서 오픈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센터 오픈으로 요금조회를 비롯한 고객의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요구사항 유형에 대한 통계관리 및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 도출과 기존의 본사, 3개 지사, 4개 고객센터로 분산돼 있던 전화번호를 대표전화 1544-0041로 통합, 운영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One-stop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회사 관계자는 "콜센터 운영으로 도시가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향상과 회사 이미지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