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2월14일~22일까지 고객접점에서 도시가스 위탁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4개 고객센터 순회 방문을 실시했다.
정영준 대표가 직접 나선 이번 순회 방문은 고객센터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현장의견 수렴 등을 위해 마련됐다.
정영준 대표는 고객센터를 방문해 주요 업무 현황을 보고받은 후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도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고객센터가 돼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순회방문을 통해 수렴된 다양한 애로사항 및 건의 등은 단계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