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도시가스, 고객만족 교육 실시
2004-12-20
대한도시가스(대표 김은관) 12월16일~17일, 양 이틀에 걸쳐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본사 강당에서 고객만족교육을 실시했다. 이번교육은 민원접점팀 직원을 대상으로 ㈜파리크라상 커피사업팀 서비스교육전임강사 및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타 전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김은정CS전문강사를 초빙해 『고객감동을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CS의 중요성 및 필요성, 불만고객에 대한 응대 기법, 고객방문시 기본예절 및 대화기법, 전화예절 및 서비스 개선에 대한 내용을 교육하였으며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 고객만족을 통한 회사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다. 회사는 앞으로 CS교육을 활성화하고 본사 직원뿐만 아니라 현장 접점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지역관리소 소장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보다 밝은 미소, 깨끗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심어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