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고객만족자문위원회 개최
2010-12-10
삼천리(대표 정순원)는12월9일 중부지역본부에서 4분기 고객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올 한해 동안 자문위원회가 펼친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 평가하는 시간을 갖고, 2010년 서비스 개선 성과와 2011년 서비스 개선 이슈를 공유하는 등 내년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활동 계획도 수립했다.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회사 공급권역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중 40대 주부 13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으로, 고객 입장에서 불합리할 수 있는 제도나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을 찾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1월 SI 선포식을 통해 발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