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김갑수)는 11월25일 본사에서 제13회 가스안전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에는 공급권역내 711개 학교에서 자체 심사를 거쳐 대표작을 선정, 출품한 결과 모두 4000여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심사 결과 포스터 부문에서는 ▶지식경제부장관상에 조아라(서울광영여고 1년) ▶서울특별시장상 최서연(서울명지고 1년) ▶서울시교육감상 배예슬(서울지향초 6년), 이윤미(서울남성중 1년) ▶경기도교육감 서지나(고양신촌초 5년), 박성배(부천수주중 3년)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상 구나윤(파주금화초 2년), 심미리(김포양곡중 2년) ▶서울도시가스 사장상 강현민(김포제일고 1년) 등의 수상자가 결정됐다.
일반부에서는 정다은씨가 수상했으며 우수 출품학교로는 원당초, 장성초, 화중초, 서울수명초, 서울지향초, 서울디지텍고 총 6개교가 선정돼 감사패 및 상금을 수상했다.
김갑수 대표는 "서울도시가스는 향후 가스안전 공모전 차원을 넘어 안전문화정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욱 발전적이고 교육적인 안전문화 행사를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 우수작품은 사내 사옥 및 시민의 유동이 많은 지하철역, 대형할인점등에서 순회 전시할 예정이며, 책자로 제작해 각급학교 및 관계 유관기관에 배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