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김갑수)는 11월10일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CS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객만족 CS 경진대회는 서울도시가스그룹 전체의 축제 분위기로 그 어느땝다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진행됐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작으로 프리젠테이션발표 3개 작품, 역할연극 5개 작품, UCC 8개 작품이 진출해 치열한 공방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서울도시가스그룹이 ‘모두를 사랑하는 서비스를 하겠습니다(Love All-Service)’라는 SI(Serice Identity)를 선포함에 있어 고객을 향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실행하고 고객과 함께 사랑으로 고객의 가치를 실현시키겠다는 중요한 의미를 부여한 행사였다는 것.
특히 다른 경진대회와는 차별화된 시도로 역할연극을 통한 고객과 직원과의 실제 모습을 실감나게 연출해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대를 형성시켰으며, UCC 상영 동안은 전 직원의 감탄이 끊이지 않을 정도의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갑수 대표는 “참가자 및 전직원의 열정과 참여에 감탄했다” 며 “고객행복 우선경영을 통한 기업경영 방침의 실천과 함께 향후 서울도시가스그룹의 고객행복의 미래는 임직원 모두가 만들어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