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11월9일 본사 강당에서 ‘제4회 고객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울산, 양산지역 총 8개 팀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고객과 접하는 과정에서 실제 일어난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상황을 설정해 각 주제별 15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연기하면서 고객만족 방안을 모색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은 고객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경진대회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배우가 아닌 현장에서 직접 고객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는 CS디자이너, CS엔지니어가 배우가 돼 연기함으로써 고객의 입장을 좀 더 이해하는 등 서비스 마인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