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대표 정순원)는 9월28일 회사 중부지역본부에서 3분기 고객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고객센터 서비스 등에 대해 자문위원들이 세부 평가항목을 통해 실시한 조사를 바탕으로 삼천리 이미지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회사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공급권역 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 가운데 40대 주부 13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해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고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을 찾아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기 위한 취지에서 지난 1월 SI 선포식을 통해 발족됐다.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분기별로 회의를 실시하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고객들의 참여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