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안병일)는 대 고객 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2004년 하반기 고객센터 임직원 소양교육을 11월18일 가스공사 서울지사 대강당에서 고객센터 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교육에 앞서 고객센터 우수직원 3명 및 고객친절 우수사원 3명에 대하여 표창장 및 부상(39만원 상당의 행운의 열쇠) 시상식이 있었으며, 대 고객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고객만족 친절서비스’라는 주제로 박보영 강사(서울힐튼호텔)의 강의가 이어졌다.
회사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시행하던 교육을 내년부터는 각 직무별 서비스 향상교육으로 발전시켜 각 업무 특성에 맞는 서비스 교육을 시행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서비스의 수준을 높이고자, 이와 같은 서비스 향상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구현하는 회사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