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도시가스산업
도시가스회사
자료실
고객서비스
사회공헌
회원사전용
인사말
설립목적/주요사업
연혁
업무조직
역대임원현황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가스안전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CNG
열병합발전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연간 도시가스 통계
통계 월보
용어사전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사회공헌기금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
인사말
|
설립목적/주요사업
|
연혁
|
업무조직
|
역대임원현황
|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
가스안전
|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
CNG
|
열병합발전
|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
연간 도시가스 통계
|
통계 월보
|
용어사전
공지사항
|
FAQ
|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
사회공헌기금
|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전남도시가스, 고객만족 교육
2010-06-30
전남도시가스(대표 박철규)는 6월25일 회사 SUPEX 회의실에서 서비스센터 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SK E&S 고객센터장 권순천 전문강사를 초빙해 ‘고객에게 감성서비스로 승부하라’는 주제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지역서비스센터 직원들은 고객의 의미를 되짚어 보고 고객 응대요령과 고객서비스 활동에 대해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