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대표 정순원)는 6월21일 2분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지난 1월 ‘SI(Service Identity) 선포식’에서 발족된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회사 공급권역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인 40대 주부 13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이다.
삼천리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고객의 입장에서 보여지는 불합리한 제도와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 고객의 소리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의 기대와 삼천리 서비스와의 갭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발족됐다.
이날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는 지난 2분기 동안 시행된 회사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결과를 공유하고 고객만족자문위원들이 고객 접점에서 직접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삼천리 서비스의 이미지 개선 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논의가 이뤄졌다.
회사는 이를 통해 서비스 이미지 개선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