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에너지,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2010-05-27
영남에너지서비스(대표 조성대/구미)는 5월25일 회사 Supex 홀에서 서비스센터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개선하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교육에서는 전문 외부 강사를 초빙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민원 처리기법과 서비스 실천요령 등을 다룸으로써 고객과의 응대시 필요한 기본적인 자세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질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