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에너지(대표 손동식)는 5월17일 본사와 서비스센터간의 원활한 소통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본사 경영진이 직접 서비스센터 현장을 방문해 센터 직원들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현장 밀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최일선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애로사항 및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고객만족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경영진과 센터 직원 90여명은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경영진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