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도시가스산업
도시가스회사
자료실
고객서비스
사회공헌
회원사전용
인사말
설립목적/주요사업
연혁
업무조직
역대임원현황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가스안전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CNG
열병합발전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연간 도시가스 통계
통계 월보
용어사전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사회공헌기금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
인사말
|
설립목적/주요사업
|
연혁
|
업무조직
|
역대임원현황
|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
가스안전
|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
CNG
|
열병합발전
|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
연간 도시가스 통계
|
통계 월보
|
용어사전
공지사항
|
FAQ
|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
사회공헌기금
|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충청에너지, 고객만족 교육
2010-05-04
충청에너지(대표 손동식)는 4월30일 SK 인등산 빌리지에서 지역서비스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고객만족 교육 및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역서비스센터 운영 고도화의 일환으로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지역서비스센터 직원들이 보다 나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회사 관계자는 “지역서비스센터의 운영고도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만족 교육 등을 시행해 고객서비스를 한층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