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Love All Service 아카데미 개소식
2010-04-30
서울도시가스(대표 김갑수)는 4월26일 고객행복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사내에 ‘Love All Service 아카데미’를 개관했다. 이 아카데미는 고객만족 상설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Love All Service’는 회사의 SI(Service Identity)로 ‘모두가 사랑으로 하나가 되자’라는 서비스 이념이다. 회사는 전 직원의 서비스 정예화를 목표로 고객을 가족과 같이 이해하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 전달 및 CHM(고객행복경영)의 기반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각 지사에 CS리더 양성, 그에 따른 지사별 자체 CS조직을 구축해 전사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생활화 한다는 계획이다. 첫 Love All Service 아카데미 행사에는 삼성석유화학 전 대표이사 허태학 사장이 강사로 나서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에 대해 특강하며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Love All Service 아카데미는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고객과 마음을 나누고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