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수, 장안, 상봉, 삼선, 서부 5개 지역관리소 신설
- 적정관리고객수 유지를 통한 지역관리소 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고객서비스
향상 기대
극동도시가스(대표이사 구자명)는 지역관리소별 적정관리고객수 유지를 통한 지역관리소 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고객서비스향상을 위해 지난 4월에 3개, 7월에 2개 지역관리소를 추가로 신설하였다.
이번에 추가로 신설된 삼선, 서부지역관리소를 비롯하여, 지난 4월 신설된 성수, 장안, 상봉지역관리소, 총5개가 2003년에 새롭게 신설되어 운영되고 있다.
고객 과밀지역의 지역관리소들을 분할하여 신규지역관리소로 편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지역관리소 신설을 통해 2002년도 지역관리소당 52,000이었던 평균 관리고객수가 2003년 40,000세대로 낮아지는 효과를 거두었다.
지역관리소의 개소식에서 구자명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가올 변화에 대비하여 고객접점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 했으며, 신설지역관리소인 만큼 업계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전은 물론, 완벽한 안전관리를 바탕으로 한층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회사는 이번 지역관리소 신설을 통해 적정관리고객수 유지를 유도함으로써 고객서비스 향상, 완벽한 고객안전확보는 물론, 지역관리소 경영의 효율성을 제고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