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에너지(대표 조성대/포항)는 4월2일 회사 SUPEX 홀에서 LSC(서비스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고객정보 보안 및 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LSC의 서비스 기사와 안전점검원들이 고객 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로서의 기본적인 자세와 고객정보의 중요성을 인지시켰으며, 전문외부 강사를 초빙해 ‘고객에게 호감이 가는 이미지’와 ‘감성적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강의를 가졌다.
교육 후에는 LSC직원들의 의욕 고취를 위해 장기근속 직원에 대한 포상과 2010년 위탁업무에 대한 LSC등록증 수여식도 함께 실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