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너지(대표 민충식)는 3월25일 회사 SUPEX홀에서 서비스센터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정기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고객 접점에 있는 서비스센터 구성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하기 위한 CS교육과 함께 고객시설 안전점검원의 안전의식을 향상하기 위한 안전교육이 실시됐다.
안전교육은 사고사례 중심의 실무교육으로 진행돼 서비스센터 구성원들은 업무에 큰 도움이 됐다.
또 이날 교육시간을 통해 우수 서비스직원 포상을 실시하며 이들을 격려하고 의욕을 고취시켰다.
민충식 대표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이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