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고객서비스 혁신 선포식
2010-01-28
삼천리(대표 정순원)는 1월28일 수원대학교에서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한 서비스이미지통합(SI) 선포식을 가졌다. 회사는 SI 선포식에서 통합 서비스 브랜드를 '하트앤드케어(Heart & Care)'로 정하고, '당신은 늘 내 가슴에 있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본격적인 고객 가치경영에 나섰다. '하트앤드케어'는 '세상과 인간을 향한 따뜻한 배려'를 뜻한다. 회사는 향후 혁신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삼천리에 대해 느낄 이미지로 새로운 시작(Renew), 소통(Communication), 가치(Value), 생활의 동반자(Partner)를 제시하면서 고객서비스 마스코트로 '하티(Heartie)'를 내놓았다. 정순원 사장은 "오늘을 고객 가치경영 원년으로 선포한다"면서 "끝까지 살아남는 기업은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기업이라는 점에서 앞으로는 시장점유율보다 고객의 마음에 대한 점유율을 높이는데 주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