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도시가스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 운영
2009-12-11
삼천리(대표이사 정순원)는 12월10일 도시가스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도시가스를 공급받는 고객들에게 일정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는 '서비스 품질보증서'를 전달하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실질적인 보상을 하는 제도이다.   회사는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불만 접수에서 사실 여부 확인과 보상 시행까지 3일 기한 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품질보증제도 운용 원칙을 정했다.   보상 방법으로는 상품권 및 보상금 지급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회사는 1차로 2010년 상반기까지 이 제도를 시범 운영하고, 이후 좀 더 세부적인 보상기준을 마련해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