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고객센터 워크숍
2009-11-17
경남에너지(대표 정연욱)는 11월13일 고객센터장 및 회사 임직원 등 관계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고객중심 경영실천을 위한 '2009 고객센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센터 자생력 확보를 위한 경영노하우, 업무혁신 방안 및 미래발전방향에 대한 토론과 '고객센터 제2단계 활성화 정착 및 중장기 전략과제', 'CTI시스템 도입소개' 및 '고지서 변경 안내' 등이 발표됐다. 세미나 후에는 고객센터의 업무실적에 대한 종합평가 시상, 센터장 경영평가 및 고객센터 우수직원(모범상담원, 모범A/S기사, 모범코디)에 대한 개인별 포상이 이뤄졌다. 박은희 안전관리본부장은 “회사와 고객센터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고객창출을 위한 새로운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다"며 "고객밀착형 원스톱 가스전문 서비스센터로 거듭나기 위해 슬기로운 방안을 논하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