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고객만족 경진대회
2009-10-14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10월13일 본사에서 ‘제3회 고객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각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안전점검원부문과 기사부문으로 나누어 각 1개팀씩 구성, 총 8개팀이 참가해 평소 고객과 접하는 과정에서 실제 일어난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주제를 선정하고 상황을 설정해 15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연기를 통해 고객만족 방안을 표현했다. 회사는 직원들이 배우가 돼 공연을 함으로써 고객의 입장을 좀 더 이해하고 타 고객서비스센터의 우수사례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배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