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도시가스, 고객만족 특별교육 실시
2004-09-06
포항도시가스(대표 이희도)는 9월3일 본사 Vision Hall에서 지역관리소 전직원 및 고객지원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의 지속적 실현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도시가스 사용이 증가하는 동절기에 앞서 안전사고 예방 및 고객접점에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과 서비스 자세 향상을 위해 실시됐으며 안전점검시 중점 확인사항에 대해서도 재교육이 진행됐다. 회사는 '고객사랑 안전실천'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관리소 직원의 고객서비스 업무 자질향상을 위한 전문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 가스산업신문 2004.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