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도시가스산업
도시가스회사
자료실
고객서비스
사회공헌
회원사전용
인사말
설립목적/주요사업
연혁
업무조직
역대임원현황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가스안전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CNG
열병합발전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연간 도시가스 통계
통계 월보
용어사전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사회공헌기금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
인사말
|
설립목적/주요사업
|
연혁
|
업무조직
|
역대임원현황
|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
가스안전
|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
CNG
|
열병합발전
|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
연간 도시가스 통계
|
통계 월보
|
용어사전
공지사항
|
FAQ
|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
사회공헌기금
|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충남도시가스, 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교육
2009-05-28
충남도시가스(대표 강상원)는 5월26일 지역서비스센터 주관으로 본사 SUPEX홀에서 지역서비스센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교육을 실시했다. 삼성 CS아카데미 김정자 강사가 초빙된 이번 교육에서는 ‘나그네의 마음이 아닌 주인의 마음으로 일하며, 자기 일에 만족하는 것이 고객에 만족하는 것’ 등의 내용을 주제로 고객상담스킬에 대해 강의했다. 또 유형별 스트레스 해소 및 대응법에 대한 설명도 이어져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