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대표 김병용)는 LC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관리소 친절서비스 매뉴얼' 500부를 제작해 각 지역관리소에 배부했다.
'지역관리소 친절서비스 매뉴얼은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기본 예절을 비롯해 업무 수행시 고객만족 서비스가 실현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매뉴얼은 크게 고객서비스와 접점서비스 등 두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고객서비스 항목에는 친절과 고객에 대한 개요 및 목적 등이 설명되어 있으며, 접점서비스 항목에는 복장이나 표정, 인사법 등 기본수칙과 함께 전화응대 예절, 방문예절, 상담이나 안전점검시 예절 등 상황에 따라 만화와 함께 소개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