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만족 교육
2009-03-18
서울도시가스 경기지사(지사장 정규철)는 3월10일 회사 강당에서 경기지사 임직원 및 고객센터법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시행했다. 총 19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강좌는 정규철 지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를 채워주는 CS마인드’라는 제목으로 삼성CS센터 류은주 강사를 초청해 1부 ‘신바람 나는 직장은 나로부터, 고객 감동의 패러다임 전환’, 2부에는 ‘따뜻한 미소로 인사하라, 고객에게 집중하고 경청하라’라는 주제로 교육이 이뤄졌다. 이번 CS강좌는 정규철 지사장이 직접 선두에서 고객센터 점검원들에게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중에 시행한 것으로 소속감과 일체감을 갖고 실질적인 지사에 맞는 맞춤형 교육 형태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