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가스, 고객만족 특별강연
2009-02-12
인천도시가스(대표 박대용)는 2월11일 직원들의 고객만족 마인드 향상과 마케팅 역량강화를 위해 특별강연을 실시했다. 이날 특별 강연에는 한국능률협회 김용호 컨설턴트가 1일 강사로 나서 기업들이 실천하는 다양한 고객서비스 사례 및 서비스 경영마인드 등에 대한 강의가 이뤄졌다. 강연에서 김 컨설턴트는 경제위기가 다시 찾아온 지금의 경영환경 변화에서는 고객만족 경영과 신기술개발, 사회기여를 통해 위기를 극복한 기업들의 성공 사례를 들며 “고객의 기대가치에 부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급스런 고객서비스를 펼쳐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강연에 참가한 한 직원은 "강연 내용에 크게 공감한다"며 "도시가스 수요의 정체와 가스산업 선진화에 따른 사업환경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상기하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