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안병일)는 1월16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09 고객감동 경영대상’에서 가스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회사는 지난해 고객서비스 업무 혁신을 위해 콜센터 운영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상담원의 자질 향상을 위해 우수 상담원을 선발하여 해외연수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 활동을 독려하고 있으며, 콜센터의 안정화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해오고 있다.
또 회사는 통합시스템 구축작업을 추진, 올 상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통합시스템 구축작업이 완료되면 첨단 전산시스템을 활용한 고객정보관리, 민원업무 통합운영으로 고객편의 및 업무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